CULTURE > 영화

[영화] TBS무비컬렉션, '봄날은 간다' 방송

이영애-유지태의 멜로 명작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오늘(17일 금) 밤 10시 30분 TBS 무비컬렉션에서 영화 ‘봄날은 간다' 리마스터링판이 방송된다.

 
영화 ‘봄날은 간다’는 2001년 가을에 개봉한 영화로, 최근 드라마 감독으로도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멜로 거장 허진호 감독의 작품이다. 허진호 감독이 '8월의 크리스마스' 이후 두 번째로 연출한 멜로 영화로, 배우 이영애와 유지태가 주연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영화 ‘봄날은 간다’에 등장하는 명대사 “라면 먹을래요”,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는20년이 지난 지금까지 회자 될 정도로 유명하다.

 
사운드 엔지니어 상우(유지태 분)는 강릉 방송국 라디오 PD인 은수(이영애 분)와 심야 라디오 프로그램에 내보낼 ‘우리의 소리’ 녹음 위해 속초역에서 처음 만난다. 서로 호감을 느낀 은수와 상우는 사랑을 키워나간다. 하지만 계절의 변화와 함께 영원할 것 같았던 두 사람 사이의 사랑에도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사랑의 시작과 끝을 아름답고도 현실적으로 그려낸 작품. 배우들의 열연과 자연의 소리가 어우러진 자타공인 멜로 명작 ‘봄날은 간다 리마스터링판’은 오늘(17일 금) 밤 10시 30분 TBS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9-17 16:43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정성화-황승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
[영화] '피치 오브 타임' 9월 30일 국..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