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지구 최후의 날 2022', 국내 개봉 확정

전세계를 강타한 최악의 SF 재난 블록버스터가 온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전 세계를 강타한 이상변이로 전 인류가 위기에 빠지게 되고 지구 최후의 날을 막기 위해 특수 임무를 맡은 이들의 희생과 영웅적 활약을 보여주는 SF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지구 최후의 날 2022'이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구 최후의 날 2022'는 이상변이로 인해 종말을 맞게 된 지구라는 사상 최악의 재난을 소재로 지금껏 보지 못한 역대급 스케일을 보여주는 대작으로 식물에게 둘러싸인 폐허가 된 도시, 거대한 빌딩의 붕괴 등 초토화되는 지구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관객을 압도하는 몰입감과 눈을 뗄 수 없는 시각적 쾌감을 선사할 영화다. 


특히 인류가 맞이한 최악의 재난 상황 속, 한 아빠의 어린 딸을 지키기 위한 치열한 생존 사투를 생생하게 보여주며 절체절명의 재난 상황 속에서 뜨거운 부성애를 담아내 대중적 오락성과 가족애의 감동을 선사할 SF 재난 블록버스터다.


피할 수 없는 최악의 재난 상황 속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지구를 구하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그린 영화 '지구 최후의 날 2022'는 5월 27일 관객을 찾아간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5-24 12:46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오마주', 한국 대표 신수원 ..
[영화] 영화 '레일웨이 히어로즈', 유..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