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메인 예고편 공개

몰아치는 스트레이트 액션으로 여름 극장가 강타 예고




[JTN뉴스 윤보라 기자] 독보적인 액션 스타일과 강렬한 액션 쾌감으로 여름 극장가 흥행을 견인할 스트레이트 액션 무비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전설의 킬러 '의강'(장혁)의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액션 시퀀스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이 맡고 있던 소녀 '윤지'(이서영)가 범죄 조직에게 납치되자 잠들어 있던 킬러 본능이 폭주하는 '의강'은 상대를 가리지 않고 고난도 액션을 선보이며 거침없이 적들을 응징해 나가기 시작한다. 


'윤지'의 행방을 쫓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적들의 숨통을 단 1초의 주저함도 없이 끊어 놓는 '의강'의 스트레이트 액션은 올여름 극장가에 시원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당신이야? 윤지를 지명한 거"라는 '의강'의 대사는 평화롭던 그의 일상을 건드린 놈들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한 놈까지 쫓는다"라는 카피와 함께 부둣가, 모텔, 리조트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파격적인 액션 퍼포먼스는 7월 극장가에 전해질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예감케 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강렬한 액션 쾌감이 느껴지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는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오는 7월 13일 국내와 북미에서 동시 개봉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6-26 10:33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레일웨이 히어로즈', 유..
[영화] 영화 '실종', 대규모 티켓 프..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