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녹턴'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세 사람의 운명 위로 흐르는 쇼팽의 선율




[JTN뉴스 정세영 기자] 가혹한 운명의 무게를 짊어진 형과 엄마, 그리고 그런 가족을 늘 그리워하는 동생. 이들의 운명 위에 흐르는 쇼팽의 선율. 다큐멘터리 영화 '녹턴'이 오는 8월 18일 극장 개봉을 앞둔 가운데 세 가족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드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피아니스트인 ‘성호’의 연주 무대 장면으로 시작하며 단숨에 예비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런 아들이 자랑스러운 듯 박수치는 엄마 ‘민서’의 밝은 표정과 함께, 이와 상반되는 동생 ‘건기’의 대사는 세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중반부에 등장하는 “엄마 죽으면 들려줘, 쇼팽 C#단조”, “비극 속에서도 홀로 아름다운 그 음악”이라는 카피문구는 세 모자의 운명과 쇼팽의 ‘녹턴’이라는 음악의 상관관계를 궁금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클라리넷 연주를 위해 무대에 오른 ‘성호’의 모습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아름다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며,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인정받은 웰메이드 다큐멘터리 영화 '녹턴'의 개봉 소식을 더욱 반갑게 만든다.


이처럼,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을 가슴 설레게 하는 다큐영화 '녹턴'은 오는 8월 18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8-02 13:22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베니스영화제 2관왕 '풀타임',..
[영화] '애프터: 에버 해피', 런칭 포..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