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 관객 힐링 완료!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부산 풍광, 이이경 노래까지 극찬 폭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채서진, 이이경 주연의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11월 17일 극장에서 개봉한 가운데,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며 극찬받고 있다.


지난 11월 17일 개봉한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해 화제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이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2020년 시즌 1 [심야카페]를 시작으로, 보라 주연의 시즌 2 [심야카페-힙업 힛엇], NCT 도영 주연의 시즌 3 [심야카페-산복산복 스토커]까지 국내는 물론 글로벌 히트를 이어오고 있는 웹드라마 [심야카페]의 새로운 극장판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던 작품이다. 스크린으로 세계관을 확장한 '심아캬페: 미씽 허니'에는 사랑스러운 로맨스퀸 채서진과 다방면에서 대활약 중인 대세 배우 이이경이 커플로 출연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높았고, 개봉 후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다양한 매력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심야카페 유니버스의 세계관은 변하지 않았는데요, 대신 카페 로케이션이 변경된 것 같더라고요. 이번 촬영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가을에 딱 어울리는 판타지 로맨스”(@kdyoo***), “영화 보는 내내 여주인공에 감정이입도 많이 되고 내가 그런 일 겪는다면 완전 멘탈이 나갔을 텐데 대단하다는 생각 들었고 정말 그런 신비한 카페가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 같이 촬영한 배우님들의 케미도 잔잔하고 좋았어요”(@healthy****), “이이경, 채서진 어쩔거야. 둘 다 연기 잘함. 영화가 코믹도 섞여있고 로맨스 판타지에다 감동적인 장면도 있어서 그 장면이 인상 깊음. 노래도 좋고 힐링 되는 영화 찾으시면 추천”(@22.***), “배경으로 등장하는 부산의 모습들이 매우 아름답다. 특히 미스터리하면서도 몽환적으로 등장하는 주요 배경인 ‘심야카페’의 모습들이 기억에 남는다”(@wookim_v****), “올 부산 로케 촬영으로 부산인으로서 익숙한 장소들이 나올 때 마다 신기하고 반가웠던 영화”(@cafr_*****), “만나야 하는 사람은 꼭 만나게 된다. 이 가슴 짜릿한 메시지를 시공간을 초월하는 심야카페. 귀를 스쳐만 가지 않는 대사들도 좋았던 시간”(@beautifu*****) 등 시공간이 초월한 ‘심야카페’에서 펼쳐지는 채서진, 이이경이 선사하는 로맨틱 판타지 스토리와 부산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아름다운 풍광 그리고 이이경이 직접 부른 OST까지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어 입소문이 거세질 전망이다.


한편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개봉주 주말인 11월 19일(토)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해 관객들과 뜨겁게 만날 예정이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씨네Q 신도림을 시작으로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까지 진행되며,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정윤수 감독과 영화의 주인공 채서진, 이이경, 신주환이 참석해 영화를 보러 와준 관객들과 가깝게 만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 무대인사 예매는 지난 15일(화)에 오픈되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야카페’라는 독창적인 공간과 매 시즌 새로운 캐스팅, 새로운 스토리로 시즌 3까지 사랑받은 웹드라마 [심야카페]에 이어 스케일을 업그레이드하며 스크린으로 세계관을 확장한 '심아캬페: 미씽 허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11-18 21:32

추천 기사

대화
[영화] TBS ‘오일팔 증명사진관’, 국제 영화..
[영화] 영화 '타이타닉: 25주년', 외..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