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익스트림 킬링버스터 '시수', 10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런칭 예고편 공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올 하반기 가장 강력하고 짜릿한 익스트림 킬링 버스터 '시수'가 10월 극장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시수'는 2022년 토론토 국제영화제를 비롯한 해외 유수 영화제들에 공식 초청돼 최대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특히 제 55회 시체스 국제 영화제에서 작품상과 남우주연상, 촬영상과 음악상까지 무려 4관왕을 차지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4%, 팝콘 지수 88%(2023.09.15 기준)을 기록하며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시수'는 북미를 포함한 프랑스, 스페인, 독일, 대만 등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개봉한 이후 현재까지 온라인상에 수많은 패러디와 밈을 양산해내며 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액션 마니아라면 깨어나고 싶지 않을 것”(MovieFreak.com),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 만큼 폭발적인 액션 장면들”(Inverse), “올해 영화 중 최고! 시선을 사로잡는다!”(San Jose Mercury News) 등 해외 톱 비평가들의 찬사와 함께 “우리가 보고 싶었던 넥스트 레벨의 '존 윅'”(@IMDB_saru****), “잔인하지만 놀랍다! 매우 스타일리시한 액션”(@IMDB_Uniq**********), “당신이 기대하는 것 그 이상을 얻을 것”(@IMDB_look********) 등 해외 관객들로부터 새로운 하드코어 액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렇듯 이미 해외에서 검증을 마친 영화 '시수'가 마침내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와 런칭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금빛 핏방울에 휩싸인 주인공 ‘코르피’(요르마 톰밀라)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빼앗는다. 또한 “복수는 금빛으로 빛난다”라는 카피는 앞으로 펼쳐질 ‘코르피’의 하드코어 복수극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이어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쏟아지는 각양각색 액션의 향연으로 눈길을 모은다. 오프닝의 격렬한 격투와 총격 장면은 혈혈단신으로 싸우는 퇴역군인 ‘코르피’의 거친 면모를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리고 “인간 병기 그 자체예요”, “죽기를 거부하는 거지” 등의 대사는 주인공 ‘코르피’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앞으로 펼쳐질 그의 여정을 기대케 한다.


짜릿한 액션 폭격으로 하반기 돌풍을 예고하는 익스트림 킬링 버스터 '시수'는 오늘 10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9-19 15:30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소풍’ X임영웅 ‘모래 알갱이..
[영화] '프리 철수 리', '꼬꼬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