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용감한 시민',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신혜선, 먼저 선 넘은 이준영과의 빅 매치!




[JTN뉴스 정세영 기자] 신선한 캐릭터, 시원한 스토리 전개, 볼거리 넘치는 액션으로 올 가을 극장가에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영화 '용감한 시민'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1차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신선한 캐릭터 설정, 시원한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용감한 시민'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용감한 시민'은 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살아온 기간제 교사 ‘소시민’이 선을 넘어버린 안하무인 절대권력 ‘한수강’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


이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소시민’(신혜선)과 ‘한수강’(이준영)의 빅 매치 컨셉으로 두 캐릭터의 눈빛과 주먹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쭉 뻗은 ‘한수강’의 주먹을 가볍게 피하는 여유로운 ‘소시민’의 모습은 낮에는 선생님, 밤에는 액션 히어로의 캐릭터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반면 자신의 주먹을 날렵하게 피한 ‘소시민’의 여유에 당황한 ‘한수강’의 눈빛은 ‘소시민’과 대비되며 “선은 니가 먼저 넘었다!”는 카피처럼 이중생활 갓생꿈나무 ‘소시민’과 선 넘은 빌런 ‘한수강’의 대결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영화 '용감한 시민'은 1차 예고편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와 발차기 실화?? 시원시원하네잉”(네이버 ji***), “신혜선 액션이라니! 이건 대박각이야”(네이버 냥냥**), “아 미친 다리 뭐야, 180도 넘는거 아녀?”(네이버 hot*****), “시민이 너무 기대돼. 능청맞고 멋있고 하이킥에 돌려차기까지”(유튜브 Y******), “이준영 완전 한수강 그 잡채! 용감한 시민 개봉 너무 너무 기다렸어요!!”(유튜브 0o******), “원작 진짜 재밌었는데 액션 넘 기대되네요”(네이버 나비****), “웹툰 다시 보고 있는데 기대된다”(유튜브 user*****) 등 예고편에 등장한 180도 하이킥 액션부터 인기 원작 영화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지며 2023년 10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처럼 1차 예고편의 뜨거운 반응에 이어 메인 포스터 공개로 캐릭터의 반전 매력, 통쾌한 액션, 탄산지수 100%의 재미를 예고하는 영화 '용감한 시민'은 오는 10월 25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9-20 15:13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소풍’ X임영웅 ‘모래 알갱이..
[영화] '프리 철수 리', '꼬꼬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