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나폴레옹', '리들리 스콧의 새로운 마스터피스 영상' 공개

압도적 걸작의 탄생을 확인하라!




[JTN뉴스 정세영 기자] 스스로 황제가 된 영웅 '나폴레옹’과 황제가 유일하게 정복하지 못한 여인 '조제핀’의 스펙터클한 일대기를 그린 영화 '나폴레옹'이 장엄한 전투 장면이 탄생한 과정을 엿볼 수 있는 '리들리 스콧의 새로운 마스터피스 영상'을 공개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은 '글래디에이터', '킹덤 오브 헤븐' 등 많은 작품에서 영화 역사상 회자될 인상적인 장면을 연출한 세계적인 거장 감독이다. 리들리 스콧 감독이 지금까지 놀라운 규모의 대작들을 선보여 왔던 만큼, 그가 그려낼 '나폴레옹'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특히 영화 '나폴레옹'에서는 ‘나폴레옹’이 진두지휘한 대표적인 전투인 워털루 전투를 비롯해 아우스터리츠 전투, 마렝고 전투 등을 담고 있어 리들리 스콧 감독이 보여줄 마스터피스 '나폴레옹'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번에 공개된 '리들리 스콧의 새로운 마스터피스 영상'에서는 리들리 스콧 감독이 장엄한 규모의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쏟은 노력을 직접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리들리 스콧 감독은 "모든 장면을 한 번에 찍고 싶었다. 현장에 300명의 인원과 말 100마리, 카메라 11대가 있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긴다. 하나의 장면을 구현하기 위해 막대한 인원과 카메라 등이 투입되었다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말처럼, 영상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놀라운 규모의 장면이 연이어 등장해 그가 세계적인 거장 감독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장엄한 스케일로 기대감을 높이며 리들리 스콧 감독의 새로운 마스터피스로 자리 잡을 영화 '나폴레옹'은 12월 6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19 19:4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히즈', 1월10일 개봉 확..
[영화] '세기말의 사랑', 독특한 세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