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나폴레옹', 극장 4사 티켓 프로모션 릴레이 오픈!

최고의 마스터피스를 경험하라




[JTN뉴스 윤보라 기자] 세계적인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의 차기작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나폴레옹'이 극장 4사 대규모 티켓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나폴레옹'은 스스로 황제가 된 영웅 '나폴레옹’과 황제가 유일하게 정복하지 못한 여인 '조제핀’의 스펙터클한 일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강렬한 연출력을 자랑하는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의 또 한 편의 마스터피스로 떠오른 영화 '나폴레옹'이 극장 4사 티켓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번 티켓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24일 오전 10시 CGV 스피드 쿠폰을 시작으로 같은 날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오후 3시 씨네Q 0원딜, 오후 4시 메가박스 빵원티켓 쿠폰이 오픈되며 순차적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각 티켓 프로모션은 영화 관람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선착순 소진되며, 자세한 내용은 영화사 공식 SNS와 각 극장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개봉을 앞두고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뜨거운 예매 열기가 예상되는 영화 '나폴레옹'은 세계를 정복하고 스스로 황제가 된 ‘나폴레옹’의 드라마틱한 서사와 압도적인 전투 장면으로 반드시 스크린에서 봐야 할 영화로 떠오르고 있다.


극장 4사 티켓 프로모션을 오픈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영화 '나폴레옹'은 12월 6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3 18:26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히즈', 1월10일 개봉 확..
[영화] '세기말의 사랑', 독특한 세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