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새로운 바다가 열린다!

12월20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JTN뉴스 정세영 기자] 압도적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12월 20일 IMAX 동시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DC히어로 최고 흥행작인 '아쿠아맨'의 후속작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드디어 12월 20일(수) IMAX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 지난 2018년 12월, 슈퍼 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아쿠아맨'이 개봉해 국내 총 누적관객수 504만명 이상을 동원하며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했던 바, 이번에는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의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한 여정을 그릴 예정으로 일찌감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웅장한 절벽과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대체불가한 아우라를 풍기며 서 있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과 ‘옴’(패트릭 윌슨)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두 히어로의 발 아래로 휘몰아치는 파도와 함께 “새로운 바다가 열린다”라는 문구는 강력한 시너지를 나타내며 영화가 선사할 역대급 즐거움에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의지에 가득 찬 눈빛의 ‘아쿠아맨’과 전편의 빌런이었던 ‘옴’ 사이에서 흐르는 묘한 긴장감이 극 중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동시에 과연 전 세계를 멸망의 위기 속에서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의 포스터, 예고편이 공개될 때마다 “오랜만에 예고편 보고 심장이 뛰는 영화가 나왔다!”, “끝내주는 비주얼이 돌아왔다!”, “1편 진심 개재밌게 봤는데, 1편만큼만 나와주라”, “미친 영화가 나오는건 분명하네, 엄청 기대된다” 등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올 연말 스크린을 지배할 압도적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장엄한 스케일과 독보적인 비주얼, 더욱 확장된 이야기로 올 겨울 관객들에게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12월 2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7 22:27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히즈', 1월10일 개봉 확..
[영화] '세기말의 사랑', 독특한 세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