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메인 포스터 공개

전 세계에 바치는 거장의 작별 인사!




[JTN뉴스 정세영 기자] 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는 음악으로 세계를 감동시킨 거장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 오랜 투병 생활로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라이브 공연을 하지 못했던 그가 오랫동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한 마지막 콘서트를 담았다. 무엇보다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을 확정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메인 포스터는 ‘전 세계 모든 이들을 위한 거장의 작별 인사’라는 카피와 함께 그의 마지막 연주 모습을 담은 비주얼이 돋보인다.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연주에 온 신경을 집중하고 있는 류이치 사카모토. 여백의 미 속, 피아노를 연주하는 그의 모습에서 거장의 놀라운 집중력과 에너지가 느껴지며 보는 이들을 몰입하게 만든다. 오직 연주에만 몰두한 류이치 사카모토의 모습은 스크린으로 경험하게 될 거장의 마지막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는 돌비 애트모스 상영을 확정, 실제 류이치 사카모토의 연주회에 초대된 것 같은 생생한 현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는 오는 12월 27일에 전 세계 최초 극장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8 22:3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히즈', 1월10일 개봉 확..
[영화] '세기말의 사랑', 독특한 세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