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괴물', 전체 외화 예매율 1위 기록

괴물 같은 명작 드디어 오늘 극장 개봉!




[JTN뉴스 박선후 기자] 괴물 같은 명작 영화 '괴물'이 드디어 오늘, 한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영화 '괴물'은 개봉 전부터 외화 전체 예매율 1위 및 최근 10년 간 예매량 기록 중 역대 일본 실사 영화 최다 사전 예매량 신기록을 세우며 흥행 예감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 '괴물'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이 11월 29일(수) 오전 7시 30분 기준 사전 예매량 31,773장을 기록하며 전체 외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역대 일본 실사 영화 중 역대급 규모의 극장 회원 시사를 진행하며 압도적인 관객 호평에 힘입어 개봉일에 근접하자 예매율이 가파르게 상승하는 추세를 보여줬다. 특히 CGV, 롯데시네마에서 외화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싱글 인 서울'을 바짝 추격 중인 영화 '괴물'은 끊임없는 입소문 뒷심을 발판을 삼아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도전한다.


무엇보다 영화 '괴물'은 올해 대한민국을 뒤흔든 교사, 학부모, 아이의 이야기를 어느 한쪽의 주장에 치우치지 않고 진실을 짚어가는 흐름을 통해 담아낸 문화&시사 언론 매체 및 관객들에게 감명을 전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명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만의 따뜻하면서도 날카로운 연출력, 사카모토 유지 각본가와 故 사카모토 류이치 음악감독의 완벽한 작업으로 탄생한 '괴물'은 칸 영화제 각본상에 이어 세계 유수 영화제 수상을 거머쥐며 올해 최고의 명작 중 하나로 단연 손꼽히고 있다.


영화 '괴물' 몰라보게 바뀐 아들의 행동에 이상함을 감지한 엄마가 학교에 찾아가면서 의문의 사건에 연루된 주변 사람들 모두가 감정의 소용돌이를 겪게 되는 이야기로, 바로 오늘, 11월 29일(수)부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9 17:23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히즈', 1월10일 개봉 확..
[영화] '세기말의 사랑', 독특한 세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