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히즈', 1월10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및 메인 예고편 공개




[JTN뉴스 정세영 기자] 과거의 상처로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슌'과 그런 그의 앞에 나타난 '나기사'와 그의 딸 '소라'가 들려주는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 '히즈'가 오는 1월 10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따뜻한 시골 풍경이 돋보이는 '히즈'의 메인 포스터는 각기 다른 표정으로 어딘가를 함께 걸어가는 세 명의 주인공의 모습을 나타내 영화 속에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되고 무슨 일이 벌어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영화 속 캐릭터의 설명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포근한 시골 배경과 함께 따뜻한 감성을 물씬 풍기며 특별한 그들의 이야기가 전할 감동과 힐링을 예고한다. 자신을 숨기고 평생을 살아온 ‘슌’과 평생 잊을 수 없었던 첫사랑을 어린 딸과 함께 찾아온 ‘나기사’. 그들이 세상의 편견을 이기고 진정한 가족에 대한 의미를 고찰하게 만든다.


영화 '히즈'는 제 10회 서울 국제 프라이드 영화제를 통해 영화를 먼저 만난 국내 관객들의 리뷰로도 만나볼 수 있다. “지금 일본의 가장 섬세한 감성을 담아내는 이마이즈미 리키야 감독” (l****, 왓챠피디아),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얘기하는 데 있어서 걸리는 것 하나 없이 매끄럽다.” (샌*, 왓챠피디아), “’his’로 시작해 ‘her’와 ‘our’로 이어지는 사려깊은 이야기” (최**, 왓챠피디아) 등 담백하게 영화를 이끌고 가는 배우와 '사랑이 뭘까' 감독의 섬세한 시선이 담긴 매력적인 영화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해 깊은 울림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해 줄 최고의 기대작 힐링 드라마 '히즈'는 오는 1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2-31 21:07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2월..
[영화] '라라랜드', IMAX 특별상영으..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