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라라랜드', IMAX 특별상영으로 n번째 역주행!

IMAX 공식 포스터 첫 증정 화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서로의 무대를 완성해가는 배우 지망생과 재즈 피아니스트를 통해 꿈을 좇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가 2024년 새해를 맞아 IMAX 상영으로 돌아왔다.


이번 특별 IMAX 상영은 1월 24일부터 1월 30일까지 전국 CGV IMAX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성인은 1만 5천 원 ~ 1만 6천 원, 청소년은 1만 4천 원에 관람 가능하다.


제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7관왕,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6관왕을 달성한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는 자타 공인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음악 영화이자 재상영 요청이 끊이지 않는 인기 작품으로서 오프닝 장면부터 몰아치는 감미롭고 다양한 OST와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영상미를 IMAX만의 풍부한 사운드와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어 영화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를 입증하듯 이벤트 오픈 이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10위권에 오르며 또 한 번의 흥행 열풍을 기대하게 만든다.


2015년 전 세계에 충격적인 전율을 선사한 영화 '위플래시'의 감독 다미엔 차젤레의 두 번째 작품 '라라랜드'는 제73회 베니스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엠마 스톤에게 여우주연상 트로피를 안겨주었으며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감독상, 촬영상, 미술상, 음악상, 주제가상 등 총 6관왕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2016년 개봉 이후 누적 관객 수 377만 명을 기록하며 유례 없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마법 같은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는 1월 30일까지 전국 IMAX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1-27 10:0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목스박', 오대환이 선보이는 ..
[영화] 영화 '덴저러스 워터', 4월 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