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은하수' 이시아, 팬미팅 GV 출격! 관객들과 만난다

4월 20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배우 이시아 팬미팅 GV 개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올봄 극장가를 흥겨움과 따스한 감성으로 물들일 음악 드라마 '은하수'가 배우 이시아가 참석하는 GV를 개최한다.


영화 '은하수'는 빛을 쫓지만 늘 빚에만 쫓기며 번번이 오디션에 떨어지는 3인조 밴드 ‘은하수’가 중고거래로 팔아버린 기타를 되찾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음악 드라마이다. 배우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가 은하수 밴드로 분해 녹록지 않은 현실에 부딪혀 좌절하기도 하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환상적인 호흡으로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레전드 뮤지션 최호섭을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최고 락밴드 노브레인의 이성우, 김현정, 유미, 플라워 고유진, 야다로 활동했던 전인혁, 싱어송라이터 박선주, MAY23의 보컬 김은우 등 반가운 뮤지션들이 의기투합해 무공해한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선사한다.


배우 이시아는 극중 '은하' 역을 맡아 또 한번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은하’는 엉뚱한 말로 멤버들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홍일점이자 막내 보컬이다. 라면을 먹으며 새로운 가사를 떠올려 즉흥적으로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귀엽게 안무를 맞추는 모습을 배우 이시아가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그려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배우 이시아의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호평 세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은하수'가 이시아의 팬미팅 GV를 개최한다. 이시아는 유튜브에서 스타 여제 고해형으로 활약하며 많은 남성 팬들의 지지와 응원을 받고 있다. 오는 4월 20일(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되는 팬미팅은 영화 상영 후 '은하수'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시아의 연기관 등 다채로운 이야기들로 채워질 예정이며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팬미팅 GV가 오픈 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영화 '은하수'는 개봉 2주차 흥행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흥겨운 멜로디와 배우들의 열연, 전설의 가왕 군단의 카메오 의기투합으로 즐거움을 전하는 영화 '은하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4-18 13:3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목스박', 오대환이 선보이는 ..
[영화] 영화 '덴저러스 워터', 4월 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