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스턴트맨' 라이언 고슬링, 아낌없이 다 보여준다!

구르고, 달리고, 날아오르는 '스턴트 액션 스틸' 공개




[JTN뉴스 박선후 기자] 5월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 '스턴트맨'이 아낌없이 다 보여주는 라이언 고슬링의 화끈하고 짜릿한 ‘스턴트 액션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람도 구하고, 영화도 구하고, X도 구하려다 X된 스턴트맨 ‘콜트’(라이언 고슬링)의 코미디, 액션, 로맨스 장르 풀코스 작품 '스턴트맨'이 라이언 고슬링의 익스트림 스턴트 액션의 다채로운 활약상을 예고하는 ‘스턴트 액션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스턴트맨 ‘콜트’로 분한 라이언 고슬링의 온몸을 내던지는 스턴트 액션이 총망라되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촬영 중인 영화의 주연 배우이자 할리우드 원 앤 온리 글로벌 톱스타 ‘톰’(애런 존슨)의 실종과 함께 그를 찾아 나선 스턴트맨 ‘콜트’는 예상치 못한 위험천만한 상황에 휘말리게 된다. 특히, 별다른 무기도 없이 정체불명의 사람들에게 쫓기고, 맨땅을 구르는 등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스턴트맨의 기질을 발휘하는 아찔한 액션 장면이 연속으로 펼쳐져 호기심을 높인다. 맨손으로 화물 트럭에 매달려 수백 미터의 도로를 질주하고, 다채로운 격투 액션까지 소화하는 라이언 고슬링의 장기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작품 속 스턴트맨이라는 직업의 특성답게 그동안 갈고닦아온 모든 스킬들이 발휘되는 라이언 고슬링의 육탄전, 총격전, 카 체이싱, 고공낙하까지 모두 다 퍼주는 ' 스턴트맨'은 익스트림한 스턴트 액션의 짜릿함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처럼 물, 불, 하늘을 안 가리고 아낌없이 다 퍼주는 라이언 고슬링의 익스트림한 스턴트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스턴트맨'은 5월 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4-04-19 17:29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목스박', 오대환이 선보이는 ..
[영화] 영화 '덴저러스 워터', 4월 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