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전시

[전시] 전시 '헬로아티스트전', '헬로세빛플리마켓'개최

전시 '헬로아티스트전', '헬로세빛플리마켓'개최




[JTN뉴스 전지희 기자] 컨버전스아트 전시'헬로아티스트전'이 오는 16일 '헬로세빛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공개모집을 통해 지원한 판매자 중 50명을 선발해 플리마켓을 펼친다. 


선발된 셀러들은 자신이 직접 제작한 일러스트 엽서, 도자기 액세서리, 커스텀주얼리, 고체 향수, 봉제인형 등의 핸드메이드 제품과 각종 중고 잡화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셀러들은 판매 후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낼 계획이며 모금된 금액은 신진작가들을 지원하는데 전액 사용된다. 


플리마켓은 '헬로아티스트전'이 개최되고 있는 솔빛섬외부에서부터 내부로 이어지며, 플리마켓 당일 전시 티켓은 50% 할인되고 플리마켓은16일(일)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헬로아티스트전은 인상주의 화가 8인의 작품을 ‘마인드풀니스’로즐기는 컨버전스아트전으로 지난 7월 서울 반포한강지구 솔빛섬에서 개막해 오픈런으로 개최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장 주변에는 세빛섬 2주년을 맞이해 아트브릿지페스테벌이 열려 화제가 되고 있다. '아트브릿지페스티벌'에는 힙합뮤지션 디갈로, 펠로니를 비롯해 아이리시 밴드 여자들의 피리피그, 어반락 밴드 신촌타이거즈가 참여해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전지희 기자 weble105@gmail.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전지희 객원기자 jtn@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6-10-12 20:16

추천 기사

대화
[전시] '픽사 애니메이션 30주..
[전시] 일본영화 ‘너의 이름은’ ..
[전시] '모네, 빛을 그리다’ ..
[전시] 현대어린이책미술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