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전시

[전시] 일본영화 ‘너의 이름은’ 전시회 개최

7월18일부터 서초동 모나코스페이스




[JTN뉴스 김희진 객원기자] 일본영화 중 전세계 흥행순위 1위 ‘너의 이름은’의 원작자의 실제 스케치들을 직접 관람 할 수 있는 ‘너의 이름은 展’이 국내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흥행성적과 숱한 화제를 낳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대작인 ‘너의 이름은’이 원작자 실제의 스케치들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원화 전시로 국내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영화 ‘너의 이름은’은 꿈속에서 서로의 영혼이 뒤바뀌는 소녀와 소년의 사랑과 기적에 관한 이야기로, 다른 세계의 두 사람의 간격과 인연에서 태어나는 거리의 드라마를 압도적인 영상미와 스케일로 그려내 국내뿐만 아닌 전 세계적인 흥행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300여점의 원화 전시로 캐릭터 스케치, 각종 배경설정, 모티브가 된 소품 스케치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영화 속에 등장하는 명장면을 체험해 볼 수 있어, 마치 애니메이션 속에 있는 듯한 환상을 불러일으킨다.

 

전시장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을 상영하여 신카이 마코토 작가의 다른 작품들, 인터뷰, OST 뮤직비디오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비디오 클립을 고화질 영상으로 감상하며 또 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이어갈 이번 전시는 오늘 7월8일부터 8월13일까지 서초동의 모나코스페이스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6-18 20:32

추천 기사

대화
[전시] '너의이름은.展', ..
[전시] [추석연휴 뭐할까-6] 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