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전시

[전시] 기발한 낙서천재 작품보며, 우리아이 창의력 키워볼까

슈퍼스타 존 버거맨展,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도슨트’ 및 체험프로그램 운영




[JTN뉴스 윤보라 기자] 르메르디앙 서울에 위치한 아트센터 M컨템포러리가 진행중인 '펀 팩토리: 슈퍼스타 존 버거맨展'이 곧 다가올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도슨트’를 6월 2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뛰어난 상상력이 돋보이는 ‘존 버거맨’의 작품 230점을 만날 수 있는 'Fun Factory: Superstar Jon Burgerman展'은 국내 최대규모로 진행되는 존 버거맨의 전시로 회화, 드로잉, 미디어, 오브제를 통해 자유롭고 익살스러운 캐릭터를 그려내는 영국 예술가 존 버거맨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다른 전시회와는 달리 전시장 내부에서 이것저것 그려가며 즐겁게 놀며 관람할 수 있는 전시로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 도슨트(26일부터 주중 오후 3시 30분 시작)’ 외에도 7월부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할 예정이다.


7월 8일부터 시작되는 어린이 체험프로그램은 선생님과 함께하는 ‘꼴라쥬’ 프로그램과 ‘점토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자유분방 낙서로 창의력을 키울 뿐만 아니라, 선생님의 지도하에 여러 체험이 가능하다. 


더운 여름, 방학을 맞이해 나들이를 고민중이라면 전시회도 감상하고, 즐길거리가 있는 ‘존 버거맨展’ 어린이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7월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7월부터 티켓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6-25 15:35

추천 기사

대화
[전시] 작가 정여울이 함께하는 &#..
[전시] 트릭아이뮤지엄, 여름방학 ..
[전시] 중구문화재단 도서전 ‘마..
[전시] 윌럼 반 고흐, 서울에서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