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전시

[전시] 트릭아이뮤지엄, 여름방학 특별전 '배틀! 스노우볼’ 개최

얼음미끄럼틀, 눈 던지기 등 여름에 만나는 겨울로 시원한 여름나기




[JTN뉴스 윤하나 기자] 트릭아이뮤지엄이 방학을 맞아 7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미정) 여름방학 특별전 '배틀! 스노우볼'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전은 눈 던지기, 얼음미끄럼틀 등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뜨거운 더위를 차갑게 식혀줄 체험전이 될 전망이다. 


신규로 전시되는 ‘스노우 파이트존’은 겨울마을에 침략한 악당을 물리치고 마을에 평화를 되찾아 준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형 스크린 속 겨울왕국을 배경으로 눈싸움을 하듯 눈송이 모양의 공을 던져 악당을 물리치는 디지털 눈 던지기 체험이다. 


이 밖에도 365일 겨울왕국인 아이스뮤지엄 속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조각 작품과 이글루를 체험하며 사진 찍고, 5m 길이의 얼음미끄럼틀을 타며 때이른 더위와 강렬한 햇볕을 피해 볼 수 있다. 


또한 트릭아이뮤지엄의 증강현실 전용 어플리케이션 통해 용이 불을 뿜고, 거북이를 타고 바닷속을 헤엄치는 등 그림뿐만 아니라 벽과 바닥이 움직이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한 여름에 만나는 겨울’을 주제로 한 이번 특별전은 트릭아이뮤지엄의 운영사이자 ‘헬로! 마이 디노’ 어린이 디지털 체험전으로 유명한 미디어프론트가 여름방학을 맞아 새로이 구성하였다. 


이번 특별전을 준비한 마케팅 담당자는 “시원한 바캉스를 즐기듯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도심 속에서 이색적인 피서를 즐기며 온 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릭아이뮤지엄은 세계 최초로 미술작품에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를 기술을 적용한 미술관으로 서울 홍대에 위치해 있으며 연간 50만 명의 국내외 관람객이 방문하는 글로벌 뮤지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10 21:17

추천 기사

대화
[전시] 브릭 아트 테마파크 ‘브릭..
[전시] 의정부예술의전당, 의정부-..
[전시] 기발한 낙서천재 작품보며,..
[전시] 뮤지컬프로듀서 강현철,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