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전시

[전시] 예스24, 창립 24주년 기념해 미디어아트 전시회 개최

책, 예술 작품 등 다채로운 스토리로 가득한 공간에서 나만의 상상을 펼칠 수 있는 특별한 전시




[JTN뉴스 정세영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예스24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의 연장선에서 상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전시회는 오는 7월 3일부터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2주간 진행된다.


전시장은 책을 주제로 한 순수미술 작품과 예스24 24주년 캠페인을 주제로 한 미디어아트 등 다채로운 스토리가 가득한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곳곳에 빈백과 요람 등을 설치해 예스24의 이북 단말기 '크레마'를 경험하거나 잠시 쉬면서 영감을 얻고 나만의 상상을 펼칠 수 있도록 특별함을 더했다.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 전시회는 스토리와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션이자 아티스트인 유나얼을 비롯해 소효소(뮤지션 던&아티스트 소키), 비주얼 아티스트 빠키, '드로잉 머신' 김태중, 설치&퍼포먼스 전미래, 포토그래퍼 김선익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예스24 24주년 캠페인 영상의 컨셉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을 반영한 미디어아트와 예스24 독자들의 책으로 쌓은 거대한 책탑이 전시된다.


예스24는 전시 기간 중 스페셜 행사도 마련했다. 천선란&예소연, 김초엽, 유영광, 고명재 작가 등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와의 북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 기간 동안만 운영되는 팝업스토어 및 카페의 특별한 굿즈와 시그니처 메뉴도 마련된다.


또한, 전시회 사전 티켓 예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매는 예스24 티켓 혹은 네이버 예약에서 6월 21일부터 가능하다. 사전 예매 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YES상품권 3,000원과 전시장 내 입점한 복합 문화공간 카페 쎈느 할인권을 제공한다. 그 밖에 예스24 홈페이지에 전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 전시는 7월 3일부터 16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개최된다.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매표 및 입장은 오후 8시 30분에 마감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6-21 12:21

추천 기사

대화
[전시] 의정부문화재단, '오르: 빛 워터파..
[전시] '2024 제10회 인사동 감성미술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