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 컬쳐리뷰

[컬쳐리뷰] 제2회 'K-Musical Tour', 성황리 개최

외국인과 함께하는 K-POP 댄스 교실..지난 26일 JTN아트홀 1관 연습실서 열려




[JTN뉴스 윤보라 기자] 제2회 'K-Musical Tour'가 지난 10월 26일 JTN아트홀 1관 연습실에서 개최됐다.


‘K-Musical Tour'는 한국관광공사와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공연 기획사 (주)도모컴퍼니가 공동으로 기획, 주최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10월 5일에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같은 달 26일에 제2회째를 맞았다.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대학로 소개 및 대학로 내 전문 뮤지컬 공연 관람과 함께 뮤지컬 댄스 강습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DJ DOC, 김범수 등 많은 가수들의 댄서 경력이 있는 정수민 강사가 진행, 현재 공연중인 뮤직드라마 '당신만이'의 수록된 노래 중 하나인 '싸이-연예인'의 안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외국인 체험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영어 통역이 준비되어 외국인 관광객들이 보다 수월하게 안무를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한편, 뮤직드라마 '당신만이'는 대학로에서 9년째 오픈런 중인 공연으로, 모든 세대가 공감하며 웃을 수 있는 90~10년대 K-POP뮤지컬이다. 현재는 JTN아트홀 3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또한 점점 늘어나는 외국인 관객들을 위해 대학로에서 최초이자 유일하게 매회 공연에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국적을 초월한 웃음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0-28 11:38

추천 기사

대화
[컬쳐리뷰] 제7회 'JTN&BRAVI 뮤지..
[컬쳐리뷰] [포토] 하현우, '컬러..
[컬쳐리뷰] 노을의 'JTN 라이브 콘..
[컬쳐리뷰] [포토] '비트온탑 힙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