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포토] 케이윌 'JTN 라이브 콘서트' 현장!②
[JTN뉴스 윤보라 기자] 가수 케이윌과 임정희, 그룹 옴므가 'JTN 라이브 콘서트' 11월 공연을 잔잔하게 물들였다.
11월2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JTN 라이브 콘서트'는 오후 2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진행, 2만여 관객들이 함께했다.
이날 케이윌은 '러브 블러썸'을 부르며 등장, 본격적인 'JTN 라이브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많은 분들이 와주셨네요. 정말 반갑습니다. 오늘 여기 오신 JTN 회원 분들은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오기 때문에 조금만 톡! 건드려주면 엄청난 호응을 보여주신다고 무대에 오르기 전에 들었습니다. 제 노래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자극적이지 않은, '건전가요'니까 편안한 마음으로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유의 유머코드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케이윌은 결혼식 축가로 많이 불렀다는 '선물'과 '초코렛'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이끌어 냈고, 이후 가을에 잘 어울리는 노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곡으로 분위기를 전환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케이윌은 'LAY BACK', '오늘부터 1일', '나만 몰랐던 이야기', '촌스럽게 왜이래', '이러지마 제발' 등 그간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으며, 마지막 곡 '눈물이 뚝뚝'과 앵콜곡 '가슴이 뛴다'까지 최고의 가창력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끝으로 케이윌은 "오늘 'JTN 라이브 콘서트'에 와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하고, 저 또한 행복한 무대였다"고 인사하며 11월 'JTN 라이브 콘서트'를 마무리 했다.
[사진] www.season-one.co.kr (권영기 포토그라피)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핫이슈] [포토] 케이윌 'JTN 라이브 콘서트' 현장!
2014-11-03 09:02
-
[스타집중조명] 케이윌-옴므-임정희, 따뜻한 감동의 무대 선사
지난 2일, 11월 'JTN 라이브 콘서트' 출연
2014-11-03 0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