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톱모델 수주, '로레알 파리' 모델 낙점!

로레알 파리 측 “틀을 깬 독보적 아름다움. 특별하다” 극찬


로레알 파리 측 “틀을 깬 독보적 아름다움. 특별하다” 극찬

[JTN뉴스 정세영 기자] ‘에스팀’ 톱모델 수주가 아시아계 모델 최초로 ‘로레알 파리’의 월드와이드 캠페인의 모델 자리를 꿰차 화제다.

수주는 우아함과 시크함, 와일드함을 아우르는 독보적 캐릭터로 세계적인 브랜드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매해 그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 수주는 최근 샤넬-DKNY-베네통에 이어 ‘로레알 파리’의 모델로까지 발탁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수주의 소속사 ‘에스팀’이 그의 로레알 파리 월드와이드 캠페인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수주는 마치 겨울왕국에서 튀어 나온 듯한 우아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다. 또 다른 스틸 속에서 그는 강렬한 스모키 화장을 한 눈과 레드 립으로 자신만의 과감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수주는 우아함과 세련된 여성미부터 와일드하고 도발적인 매력까지 갖추고 있는 모델로 세계적인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잇달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수주는 아시아계 모델 최초로 ‘로레알 파리’의 월드와이드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세계를 더욱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로레알 파리의 브랜드 글로벌대표 시릴 샤푸이는 “수주는 독특하고 자유분방한 개성을 지닌 모델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의 기존의 틀을 깬 독보적인 아름다움이 우리 브랜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면서 “우리는 수주를 로레알 파리 가족으로 맞이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에 수주는 “로레알 파리는 ‘당신은 최고를 누릴 자격이 있다’를 보여줌으로써 여성들의 가치를 높여주고 있다. 이 점이 제가 로레알 파리의 모델이 된 것을 영광으로 여기는 이유”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개성 있는 스타일과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분방함으로 점차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톱모델’ 수주가 자신의 앞으로 얼마나 더 큰 세계로 발돋움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수주뿐만 아니라 같은 소속사 ‘에스팀’의 모델인 박지혜와 김성희 또한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월드와이드 캠페인에 참여해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지혜는 디젤-CK-루이비통의 모델로, 김성희는 프라다-Pull & Bear-에트로-미우미우의 모델로 발탁돼 한국 모델로서의 위상을 드높인 바 있다. 이에 ‘에스팀’ 모델들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수주는 장윤주, 이현이, 한혜진 등이 속해 있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소속의 톱모델로 매해 다양한 브랜드의 월드와이드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되는가 하면, 세계 패션위크의 매 시즌마다 런웨이를 휩쓸며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들의 주목을 한 눈에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5-04-01 14:38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