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신예 하윤빈, 안재현과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발탁

'슈나이더' 전속모델로 활동 예정


'슈나이더' 전속모델로 활동 예정

[JTN뉴스 정대용 기자] 신인배우 하윤빈이 아웃도어 브랜드 '슈나이더'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하윤빈은 정식 데뷔 이전에 글로벌 브랜드 '슈나이더' 모델로 발탁되며 전속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신선한 외모와 매력적인 미소를 겸비한 하윤빈은 완벽 자연미인으로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차세대 자연미인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현재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에서 인기몰이 중인 배우 안재현과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하윤빈은 캐주얼 하면서도 디테일한 점퍼와 팬츠로 스타일리쉬한 트레블웨어 룩을 완성시켰고, 생기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봄 내음 가득한 화보를 연출했다.

'슈나이더' 제품 관계자는 "신선한 외모와 매력적인 미소를 가진 신예 하윤빈이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고, 청순하면서도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건강한 미소가 슈나이더가 추구하는 'City Travel wear, Schneider'컨셉을 잘 표현해 줄 것에 기대가 모아진다"고 전했다.

신예 하윤빈의 화보와 광고영상은 '슈나이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대용 기자 dyong@jtn.co.kr
  • 기사입력 : 2015-04-02 13:47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