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배우 김서형, 새 소속사와 계약...새로운 도약!

박중훈 소속된 젠스타즈와 한 식구 돼


박중훈 소속된 젠스타즈와 한 식구 돼

[JTN뉴스 정세영 기자] 배우 김서형이 젠스타즈(대표 이상훈)의 아낌없는 지원 아래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명품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김서형이 배우 박중훈이 소속되어 있는 젠스타즈와 최근 한 식구가 됐다.
 
드라마 ‘개과천선’, ‘기황후’, ‘샐러리맨 초한지’, ‘자이언트’ 등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인 김서형은 영화 ‘봄’으로 마드리드 국제영화제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출연 당시 도도한 이미지와는 달리 인간적이고 털털한 모습을 선보이며 반전매력 ‘서형요정’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터.

이에 배우의 성향과 캐릭터에 따라 진정성 있는 매니지먼트를 추구하는 젠스타즈와 거침없는 매력의 배우 김서형이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젠스타즈 관계자는 "매 작품마다 카리스마 있는 명불허전 연기력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킨 김서형 특유의 매력과 에너지가 더욱 부각될 수 있도록 그동안의 노하우를 발판 삼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젠스타즈에 새 둥지를 틀며 전폭적인 지지 아래 제2의 연기 인생의 시작을 예고한 김서형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5-04-22 10:35

추천 기사

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