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아델에서 비욘세까지...2017 그래미 어워드 후보자 발표

아델에서 비욘세까지...2017 그래미 어워드 후보자 발표



세계적인 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지난 7일(한국 시각) '2017 그래미 어워드' 시상식 각 부문의 후보자를 발표했다. 


주최 측은 시상식의 주요 부문이자 본상이라고 할 수 있는 '올해의 레코드(Record of the Year)', '올해의 앨범(Album of the Year)',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 그리고 '최고의 신인(Best New Artist)' 부문을 포함해 팝, 댄스, 락, 알앤비, 랩 등 세부 장르별 총 84개 부문의 후보자를 발표했다. 


후보에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큰 인기를 누렸던 아티스트 및 앨범, 곡 등이 올랐다. 아델(Adele), 비욘세(Beyonce), 리한나(Rihanna), 저스틴 비버(Justin Biber) 등 유명한 팝스타들에서부터, 혜성같이 등장해 빌보드 핫 100 차트의 1위까지 기록한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까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과 비욘세는 본상이라고 할 수 있는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앨범', '올해의 노래' 세 부문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올해 가장 핫했던 아티스트였음을 증명하는 동시에 시상식에서는 '팝의 여왕' 자리를 놓고 명승부를 펼칠 것이 예상된다.


진행은 영화 '비긴 어게인'에 출연한 영국 출신 배우 겸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James Corden)이 맡았다. 제59회를 맞이하는 이번 시상식은 2017년 2월 12일에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우지원 기자 jiwonu28@gmail.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우지원 객원기자 jtn@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6-12-12 10:23

추천 기사

대화
[핫이슈] 윤두준, '뭉쳐야 뜬다&..
[핫이슈] OCN '터널' 윤현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