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어썸피드', 파격 핼러윈 파티 현장 공개

블락비 비범이 이태원에 떴다!...20일 저녁 8시30분 방송




[JTN뉴스 윤하나 기자] 블락비 비범의 이태원 핼러윈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20일 방송되는 JTBC4 ‘어썸피드’ 12회에서 블락비 비범과 친구들의 본격적인 이태원 핼러윈 파티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비범과 친구들은 핼러윈 코스튬을 구입하기 위해 동묘 시장을 찾아 레트로 콘셉트의 7080 의상들을 구입했다. 제작진이 비범의 친구인 브로맨스 박현규의 변신한 모습에 웃음을 참지 못하자, 박현규는 “회사에는 비밀로 해 달라. 알면 달려온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최근 진행된 ‘어썸피드’ 녹화에서 이태원으로 떠난 비범과 친구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엄청난 인파에 당황하기도 했지만 곧 완벽하게 적응해 이태원을 누볐다. 쉴 새 없는 박현규의 흥에 친구들은 부담스럽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동시에 본인의 댄스를 관람하고 있는 다른 손님들을 목격한 박현규는 “나 보고 웃어요! 창피해!”라며 부끄러워했지만, 이내 앙코르 요청이 들어오자 돌변해 광란의 댄스를 선보였다.


비범과 친구들의 세상에서 가장 핫한 이태원 핼러윈 파티 현장은 20일 저녁 8시 30분에방송되는 JTBC4 ‘어썸피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4 ‘어썸피드’는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 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1-20 18:14

추천 기사

대화
[핫이슈] '바람이 분다'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