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최다니엘, '2013 학교'(가제)서 장나라와 호흡
극 중 기간제 교사 '강세찬' 역 맡아...'울라라 부부' 후속 방영 예정
극 중 기간제 교사 '강세찬' 역 맡아...'울라라 부부' 후속 방영 예정
[JTN뉴스 윤보라 기자] 배우 최다니엘이 KBS 새 월화드라마 '2013 학교'(가제)에 캐스팅돼 장나라와 호흡을 맞춘다.
최다니엘은 '학교' 시리즈의 10년 만의 부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13 학교'에서 명품 외모와 부드러운 매너, 유능한 능력으로 학부모와 학생을 열광케 하는 전직 언어영역 강사이자 현직 '귀족 기간제 교사' 강세찬 역을 맡았다.
이번 작품에서 최다니엘은 직설적이면서도 능숙한 언변과 카리스마, 학생들의 능력치를 최대로 이끌어 내는 능력자로 기간제 교사 중에서도 최고 대접을 받으며 들어온 ‘귀족 기간제 교사’ 강세찬을 연기하며 신개념 교사상을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최다니엘은 극 중 임용고시 2% 합격 현실에 치여 ‘푸어(Poor) 기간제 여교사’가 된 정인재 역의 배우 장나라와 KBS ‘동안미녀’ 이후 두 번째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두 사람의 환상 조화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최다니엘과 장나라는 그동안 청춘 드라마에서 중점으로 다루었던 학교 안 학생들의 문제 이외에도 교사들이 안고 있는 문제들까지도 리얼하게 보여주며 차원이 다른 청춘 드라마를 탄생시킬 예정.
‘2013 학교’의 제작사 관계자는 “최다니엘이 엘리트 적인 모습부터 단 번에 학생들을 사로잡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두루 갖춘 신개념 교사 강세찬 역할을 잘 소화해 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또한 장나라와 보여줄 환상 호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드라마 ‘2013 학교'는 기존 학교 시리즈와는 성격을 달리한다. 정말 아이들이 하고 싶은 이야기, 교사들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학교 이야기를 통해 우리 모두가 고민 할 수 있는 화두를 던지고자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차별성을 강조했다.
한편 ‘2013 학교’는 '학교 1'의 연출자 이민홍 감독과 '드림하이' 이응복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았으며,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시청자들의 찾아갈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핫이슈] 장근석 전신 광고, 日 '신문 광고상' 우수상 수상
광고주 기획 부문 418개 경쟁작 제치고 수상 영예!
2012-10-23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