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히든싱어3' 이적 “엄마도 나를 못 찾았다”

8일 방송서 출연 가수들 녹화 후일담 공개

8일 방송서 출연 가수들 녹화 후일담 공개

[JTN뉴스 정세영 기자] JTBC ‘히든싱어3’에 출연한 원조가수들의 방송 후일담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 왕중왕전 전쟁의 서막 편에서는 원조 가수들의 맹훈련 영상과 출연 가수들이 후일담을 털어놓는 내용이 공개된다.
 
방송 후 음원차트 역주행에 성공한 가수 이적은 화제가 됐던 4라운드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에서 자신의 어머니가 “나를 못 찾았다”고 말하며 준 우승자를 ‘진짜 이적’으로 찍었다는 다소 울분 섞인 고백을 했다.
 
또한 god 김태우는 같이 방송에 출연했던 손호영이 “최종 우승 상금이 2천 만 원일 줄 알았다면 내가 김태우 편에 지원을 해볼걸 그랬다”며 아쉬워했다고 밝혔다.
 
목소리는 물론, 외모 도플갱어까지 화제가 됐던 이재훈은 강호동 등 예체능 팀 동료들과 함께 본방사수를 했는데, 동료들은 물론 본인도 본인을 못 찾았다는 고백을 했다.

불가능할 거라는 예상을 깨고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가 됐던 태진아는 후일담으로 16년을 같이 일 한 직원 중 8명을 제외, 무려 16명이 방송을 보고 틀렸다고 밝히며, 심지어 26년 동안 운전을 해주는 직원마저 틀려 보너스도 안 줬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원 포인트 코칭은 물론 댄서에 무대의상 지원까지 나선 원조가수들 중 가수 박현빈은 왕중왕전 무대의상을 고민하는 모창능력자를 위해 ‘집에 무대의상만 850벌이 있다’고 밝히며 얼마든지 지원을 해주겠다고 말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왕중왕전 맛보기와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원조가수들의 방송 후일담은 오는 11월 8일 밤 11시 JTBC ‘히든싱어3 왕중왕전 전쟁의 서막’ 편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4-11-08 19:33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태계일주3’ 기안84X빠니보틀, ‘알..
[TV/방송] ‘나 혼자 산다’ 기안84X이장우X김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