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히든싱어' 통합왕중왕전, 환희 모창자 박민규 최종 우승

분당 최고 시청률 7.7% 기록...문자 투표 81만건 돌파

분당 최고 시청률 7.7% 기록...문자 투표 81만건 돌파

[JTN뉴스 정세영 기자]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가 최종 우승한 JTBC ‘히든싱어 시즌 1, 2, 3 통합 왕중왕전’이 6.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6일 밤 11시에 방송된 JTBC ‘히든싱어 시즌 1, 2, 3 통합 왕중왕전’이 6.3%(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7%까지 올랐으며, 대국민 투표는 81만 표 넘게 쏟아졌다.

이날 '통합 왕중왕전'에는 '가짜 이문세' 안웅기,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 '판매원 이수영' 우연수, '사랑해 휘성' 김진호,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등 10명의 모창능력자가 총출동해 최고의 무대를 꾸몄다.

또한 현장에는 모창 능력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원조 가수 이재훈, 이수영, 환희, 조성모 등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10명의 모창신은 ‘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에 걸맞은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안웅기는 '옛사랑', 김성욱은 '술이야', 우연수는 '휠릴리', 김진호는 '가슴 시린 이야기', 조현민은 '흔한 노래', 임성현은 '가시나무', 박민규는 '미싱유', 김영관은 '천일동안', 임재용은 '슬퍼지려 하기 전에', 김재현은 '샤방샤방'을 열창했다.

대국민 투표로 결정된 TOP3에는 조현민, 김영관, 박민규가 올랐으며, 최종 우승은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가 차지했다.

박민규는 “쟁쟁한 참가자들이 많아 마음을 비웠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뽑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4-12-07 19:18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유희경 작가 "정지훈 ..
[TV/방송] JTBC ‘찰떡콤비’ 박명수 ..
[TV/방송] '이몽', '윤봉..
[TV/방송] '배틀트립' 강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