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케이윌-소유 "우리 썸 탔던 사이" 고백

JTBC '마녀사냥' 동반출연해...27일 밤 11시 방송


JTBC '마녀사냥' 동반출연해...27일 밤 11시 방송

[JTN뉴스 정대용 기자] 가수 케이윌과 소유가 JTBC ‘마녀사냥’에 동반출연해 “한때 썸을 탔던 사이”라고 밝혔다.

최근 케이윌은 JTBC ‘마녀사냥’ 녹화에 참여해 동반출연한 소유를 보며 “날 보는 눈빛이 심상치 않았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소유 역시 “케이윌을 잠깐 남자로 본 적이 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소유가 잠시 케이윌을 남자로 느낀 이유는 향수 때문. 소유는 “평소 좋아하는 향수가 있는데 케이윌에게서 그 향기가 나 잠깐 남자로 보였다”고 말했다.

그러자 케이윌은 “향을 맡은 소유의 눈빛이 순간적으로 변하는걸  느꼈다. 그래서 이후 그 향수를 끊어버렸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MC들은 케이윌을 향해 “본인이 흔들어놓고는 바로 잘라버린거냐”며 “전형적인 나쁜 남자”라고 비난했다.

성시경은 “둘의 관계는 말 그대로 ‘향수썸’이었다”고 이름까지 붙여 좌중을 웃게 만들었다.
 
이날  케이윌과 소유는 관련 이야기가 끝난 뒤에도 장난스럽게 “날 이성으로 느낀 적이 있었던건 사실  아니냐” 등 거침없는 멘트를 주고받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케이윌과 소유가 함께 한 ‘마녀사냥’ 85회는 2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대용 기자 dyong@jtn.co.kr
  • 기사입력 : 2015-03-27 18:23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태계일주3’ 기안84X빠니보틀, ‘알..
[TV/방송] ‘나 혼자 산다’ 기안84X이장우X김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