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하숙집 딸들’ 이미숙, 바나나 촛불 한방에 ‘훅!'

이미숙, “이런 건 식은 죽 먹기지! ” 매혹적인 콧바람 카리스마




[JTN뉴스 강안나 기자] ‘하숙집 딸들’의 이미숙이 바나나 촛불 앞에서 굴욕 없는 미모로 콧바람을 장전 중인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화끈한 화요일 밤의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KBS 2TV ‘하숙집 딸들’의 오는 28일 방송에서는 두 번째 예비 하숙생으로 김종민이 등장해 하드코어한 입주 테스트를 받을 예정. 이 가운데 이미숙이 굴욕 없는 미모로 초강력 콧바람 파워를 과시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은 촬영 중 이수근의 생일파티 모습으로 이미숙이 생일파티 중 케익에 꽂힌 촛불을 보고 장난스럽게 시작한 게임현장인 것. 


스틸 속의 이미숙은 한 손으로 자신의 한쪽 코를 막는 다소 난해한 포즈 속에도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오똑한 콧날과 수려한 옆선은 세월이 빗겨난 듯 고고한 아름다움마저 풍기고 있다. 그런데 이 고고한 아름다움은 촛불 앞에도 무너짐이 없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자아낸다. 바나나 촛불 앞에 선 이미숙은 촛불을 압도할 만한 강렬한 눈빛으로 쏘아보더니 아무렇지도 않게 초강력 콧바람을 발사했다는 후문. 


이미숙의 전광석화 같은 모습에 하숙집 식구들은 모두 배꼽을 잡고 웃음을 참지 못하며 아름다움과 성능 모두를 만족시키는 '콧바람 퀸'으로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미숙은 두 번째 예비 하숙생 김종민을 테스트 하기 위한 각종 게임에서도 뛰어난 예능감을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기대를 상승시킨다. 이미숙은 김종민과 직접 팔씨름 대결까지 펼치며 출구 없는 입주 테스트를 이어나갔다는 전언이다.

 

이미숙의 특급 활약이 빛난 ‘하숙집 딸들’의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팜므파탈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서 벌이는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 ‘하숙집 딸들’은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강안나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7-02-27 18:45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하백의 신부 2017’ 임주..
[TV/방송] ‘나 혼자 산다’ 박나래, ..
[TV/방송] 배우 장미관, '맨홀..
[TV/방송]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