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최고의 사랑’ 이수지, 화이트데이 맞아 유민상에게 선물 요구

14일 오후 9시30분 방송




[JTN뉴스 정세영 기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유민상과 가상 결혼생활 중인 이수지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유민상에게 ‘무리한 선물’을 요구했다.


최근 두 사람은 유민상이 현재 살고 있는 집을 신혼집으로 결정한 뒤 인테리어를 바꾸기 위해 주방기구 도매시장을 찾았다. 


‘먹깨비 커플’의 남다른 사이즈에 맞춰 대형 그릇과 식기 등을 쇼핑하고 돌아가던 중 이수지는 한 매장에 전시된 테이블을 보고 입을 떡 벌리며 “운명을 느꼈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수지는 유민상에게 “화이트데이 선물로 이 테이블을 사주면 안 되냐. 이게 집에 있으면 너무 행복할 것 같다”라고 유민상을 설득했다. 유민상은 “화이트데이에 누가 불 나오는 테이블을 사달라고 하냐”라며 황당해했다. 


유민상이 당황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이수지가 운명을 느낀 테이블은 바로 고깃집에서 볼 수 있는 업소용 테이블이었기 때문이다. 


이수지는 “TV에서 먹고 싶은 게 나오면 거실에서 바로 먹을 수 있다”고 유민상을 유혹했다. 결국 유민상은 이수지의 ‘나름 논리적인’ 설득에 못 이기는 척 “구경이나 해보자”라며 가게로 들어갔다.


이수지가 소원하던 ‘불같은 화이트데이 선물’ 획득 여부는 14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3-14 18:2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아이돌마스터.KR'..
[TV/방송] ‘자체발광 오피스’ 이동..
[TV/방송] '최고의 사랑' 윤..
[TV/방송] ‘엄마의 소개팅’ 김부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