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KBS2 '냄비받침', 안희정 충남지사 인터뷰 공개

각종 논란도 솔직 돌직구로 대처하는 도지사 면모!




[JTN뉴스 박선후 기자] 이경규의 19대 대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의 세 번째 주자로 안희정 충청남도 지사가 출연한다. 역대급 외모부심에서 충청부심까지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대 방출 시킨 안정희 충남지사의 솔직 고백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11일) 방송될 KBS 2TV ‘냄비받침’(연출 최승희)의 6회 방송에서는 이경규의 '지난 대선 후보자 인터뷰' 세 번째 주자로 안희정 충남지사가 출격할 예정. 이 가운데 안희정 충남지사는 이경규도 경악시킨 솔직 고백으로 각종 논란을 정면 돌파해 그 배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안희정 충남지사는 지난 대선 당시의 경선에 대해서 “많이 배우고 성숙해 졌다”고 자평했다. 그러면서도 “아이들이 경선 탈락한 바로 다음날 잠바 입고 기호1번 문재인 캠프로 들어가 있더라. 세상 참 믿을 놈 없겠구나”하면서도 도지사직을 해야하는 아버지 대신에 당시 문재인 후보의 선거 운동을 도운 아이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또한, 고 노무현 대통령과의 일화 중 노 대통령의 눈물이 담겼던 출판 기념회의 추천 영상을 떠올리며 보면서도 눈물이 절로 나왔던 영상을 편집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밝혀 주위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난 남자로서 괜찮은 얼굴이다”에 그렇다고 솔직하게 인정하며 “평생 그렇게 들었으니깐”이라며 겸손하지 않은 외모부심을 밝히며 이경규와 외모설전을 벌이는 등 밀리지 않는 예능감 마저 드러냈다.

 

이에 대해 '냄비받침' 제작진은 "안희정 충남지사는 경선 후의 온갖 논란에 대해서도 피하지 않고 솔직하게 밝혀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며 “외모부심뿐 아니라 충청부심까지 충만해 충청남도 홍보도 잊지 않는 충남지사의 특급 매력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고 시청 포인트를 밝혔다.

 

문재인 대통령과의 뜨거운 화제를 만들었던 경선 뒷이야기부터 낙선 후 이야기까지 “시청률 잘 나오면 2탄 갑시다”라며 각종 논란과 소문을 직설 화법으로 솔직 고백한 안희정 충남지사의 인터뷰는 오늘 밤 11시 10분 KBS2 ‘냄비받침’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7-11 21:1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엽기적인 그녀' ..
[TV/방송] ‘하백의 신부 2017’ 임주..
[TV/방송] 방탄소년단, 푸마 스니커즈..
[TV/방송] ‘뭉쳐야 뜬다’, 정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