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세모방’ 헨리, 심쿵 유발 로맨틱 현실 남친!

눈 오는 날 특별한 데이트 선물




[JTN뉴스 박선후 기자]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헨리가 버스에서 만난 승객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마치 실제 남자친구인 것처럼 로맨틱한 데이트를 선사하고 있는 헨리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6일 토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은 ‘어디까지 가세요?’ 목포 편이 방송된다.


지난해 ‘세모방’은 ‘어디까지 가세요?’ 버스 레이스를 통해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시청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졌다. 소소한 일상을 함께하며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는 이들의 모습은 호평과 화제를 낳았고,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박명수는 최우수상을, 헨리는 우수상을 타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주 박명수-주상욱-산다라박-헨리-신유가 목포로 버스 레이스를 떠나 기대감을 더하는 가운데, 해피 바이러스 헨리가 이번에는 로맨틱한 현실 남친으로 변신해 이목을 끈다. 그가 승객과 함께 눈 오는 날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에는 헨리가 눈이 마주치는 순간 심장이 쿵 하고 떨어질 것 같은 달달한 눈빛을 발산하며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의 ‘심쿵 눈빛’에 승객도 설레고 있는 듯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인다.


이날 헨리는 고3 여학생과의 동행에서 눈보라가 쌩쌩 날리자 “내가 (바람) 막아 줄게!”라며 ‘인간 바람막이’가 되어주는가 하면, 무릎을 꿇고 신발끈을 묶어주는 등 다정한 배려를 보였다는 후문.


또한 헨리는 승객과 함께 보드게임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추위를 사르르 녹일 꿀 보이스로 노래 선물을 하며 로맨틱한 현실 남친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강추위도 단번에 날려버릴 훈훈한 남자 헨리가 눈 오는 날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는 모습은 6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01-06 15:4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JTBC4 ‘어썸피드’ 아이콘..
[TV/방송]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방구석1열', 고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