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아는 형님’ 서장훈, ‘으라차차 와이키키’ 투자?

‘서장훈이 거기서 왜 나와’ 사건의 진실은?...24일 방송




[JTN뉴스 조형윤 기자] 서장훈이 드라마에도 투자했다는 의혹을 받으며 웃음을 안겼다.


2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서장훈 몰이’가 벌어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형님들은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서장훈’이라는 이름이 언급된 사실을 두고 “혹시 서장훈이 드라마에도 손을 댄 것이 아닐까”라며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서장훈은 “절대 아니다”라며 거세게 부정했다.


형님들은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다 함께 해당 방송을 시청했다. 방송 초반, 영상을 보던 형님들은 흐뭇한 함성을 질렀다. 극 중 대사에서 ‘아는 형님’이 여러 번 언급됐기 때문. 


하지만 기쁨의 순간은 잠시였다. 이어진 대사에서 ‘서장훈’의 이름만 여러 차례 등장하자, 서장훈을 제외한 멤버들은 금세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이상민은 “혹시 서장훈이 이름 PPL을 한 것이 아닐까”하는 의혹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형님들을 궁금하게 만든 ‘서장훈이 거기서 왜 나와’ 사건의 진실은 24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조형윤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8-03-24 17:3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일억개의 별' 서..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내 사랑 치유기’ 심진화..
[TV/방송] '배드파파' 신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