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내멋대로' 류수영, 이런 모습 처음이야!

'빵 굽는 남자' 류수영부터 '인문학 교수' 류수영까지




[JTN뉴스 정세영 기자] 배우 류수영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18일 첫 방송을 앞둔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이하 '내멋대로')에서 류수영은 직접 빵을 굽는 화려한 요리 솜씨부터 잠들었던 뇌를 깨우는 박학다식한 모습까지 '멀티남'의 모습을 선보인다. 여기에 굴욕 없는 아름다운 미모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류수영은 무주로 여행을 떠나기 전 직접 구운 빵으로 '오디 잼 토스트'를 만드는 등 '요섹남'의 모습을 보인다. 그가 새벽부터 애정을 담아 만든 토스트에 가수 이승철과 앤디, '소통 전문가' 김창옥은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 이어 평소 채썰기 등 요리 재료 다듬기를 좋아한다 밝힌 그는 전문 요리사와 비교해도 손색 없을 칼 솜씨로 마늘 등을 준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후 말 한마디 없이 쉬지 않는 젓가락질과 온몸 리액션이 함께한 '폭풍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또한, 그는 인문학 교수라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로 '역사', '지리' 등 다양한 분야에 해박한 지식을 드러내 주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무주에 도착한 류수영은 "저는 '나제통문'을 꼭 가보고 싶어요. 이 관문을 사이에 두고 문화와 언어, 나라까지 달랐어요"라며 호기심을 나타내는 등 국내 유적지는 물론 세계 명소까지 줄줄 외며 구체적으로 설명을 이어가기도 했다.


여기에 류수영은 버스 터미널 대기실도 런웨이로 만드는 패션 감각과 미모로 현장을 환하게 만들었다. '배우 포스' 물씬 풍기는 그의 화려한 외모에 이승철과 앤디는 시선을 떼지 못했고, 김창옥 교수는 "아.. 멋있다.."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MBN 신규 예능 '내멋대로'는 자신만의 '인생장소'로 떠나는 '4인 4색' 낭만여행 프로그램이다. 각각 다른 개성을 지닌 네 남자의 매력과 함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요리 레시피와 여행 코스 등이 더해져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MBN 신규 예능 '내멋대로'는 오는 18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5-16 18:4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JTBC4 ‘어썸피드’ 아이콘..
[TV/방송] ‘뜻밖의 Q’ 은지원, ‘몸..
[TV/방송] ‘아는 형님’ 지코, 설욕..
[TV/방송] ‘진짜사나이300’ 이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