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한끼줍쇼' 윤도현-김윤아, 마포 서교동에서 한 끼 도전

8일 밤 11시 방송




[JTN뉴스 정세영 기자] 윤도현과 김윤아가 매력 넘치는 한 끼 도전에 나섰다. 

 

8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가수 윤도현과 자우림의 김윤아가 출연해 마포구 서교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촬영에서 윤도현은 중학교 1학년인 딸이 방탄소년단의 팬 ‘아미’임을 밝혔다. 윤도현은 “얼마 전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이 제 노래를 리메이크했는데 그 곡이 나에게 큰 선물이 되었다”며, 진의 리메이크로 인해 딸에게 처음 인정받게 된 사연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한 끼 도전에 나선 윤도현은 “한 방에 들어가도 되겠냐”고 성공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지만 이내 김윤아의 인기에 밀려 굴욕을 맛봐야 했다. 도전에 나선 집의 주인이 초인종 화면에 비친 김윤아를 발견하고는 김윤아의 팬임을 밝힌 것. 이에 당황한 윤도현은 “아... 저는 김윤아와 함께 온 윤도현”이라고 소심하게 답하며 민망해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팬들의 응원과 함께 도전에 나선 김윤아는 떨리는 첫 벨 도전을 시도했다. 김윤아는 특유 차분하고 청아한 목소리로 “저녁 진지 드셨나요?”라고 물었다. 이경규는 “‘저녁 진지’라는 표현을 쓰는 사람은 처음”이라며 김윤아의 공손한 모습에 흐뭇한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 

 

윤도현과 김윤아의 각기 다른 매력은 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8-08 19:4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비긴어게인2’ 박정현, ..
[TV/방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
[TV/방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
[TV/방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