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JTBC4 ‘어썸피드’ 아이콘(iKON) 송윤형 합류

#대세초통령 #예능유망주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아이콘(iKON) 송윤형이 ‘어썸피드’에 합류한다.


28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4 ‘어썸피드’의 새로운 ‘하트셰이커(HEARTSHAKTER)’로 송윤형이 확정됐다. 현재까지 SNS 트렌드를 이끄는 ‘힙스터’ 위너 이승훈, 블락비 비범, 배우 김희정, 모델 메구가 ‘어썸피드’에 출연을 확정 지은 상태로, 이번에 송윤형이 합류하게 되면서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어썸피드’는 평균 50만 명이 넘는 SNS 팔로워를 이끌며 뷰티, 패션, 푸드, 쇼핑, 여행, 운동 등의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SNS 스타 ‘하트셰이커’가 직접 피드를 채워나가는 과정을 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번에 합류하게 된 송윤형은 대표곡 ‘사랑을 했다’ 일약 ‘초통령’에 등극한 그룹 아이콘의 멤버. 매력적인 비주얼, 출중한 요리 실력으로 아이콘 멤버들이 뽑은 ‘예능 유망주’이기도 하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송윤형이 ‘어썸피드’에서 보여줄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SNS 뒷이야기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 같은 그룹의 멤버 바비가 송윤형을 지원사격 할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이 보여줄 ‘절친케미’ 역시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송윤형은 녹화에 앞서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들을 보여주고 싶다”며 적극적인 포부를 전했다.


‘초통령’ 송윤형의 합류로 더욱 주목을 끌고 있는 ‘하트셰이커’들의 이야기는 28일 저녁 8시 30분에 첫방송되는 JTBC4 ‘어썸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썸피드’는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8-21 20:0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JTBC4 ‘어썸피드’ 아이콘..
[TV/방송] ‘뜻밖의 Q’ 은지원, ‘몸..
[TV/방송] ‘아는 형님’ 지코, 설욕..
[TV/방송] ‘진짜사나이300’ 이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