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같이 걸을까’, 카페-그늘-사람 없는 ‘마의 구간’ 봉착

god의 극복법은?...11일 밤 11시 첫 방송




[JTN뉴스 윤하나 기자] god 멤버들이 순례길 첫날부터 ‘마의 9km’ 구간에 봉착했다.

  

오는 1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는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도착해 여정을 시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첫 출발부터 “30km를 걸어보자”며 의욕 넘치게 새벽부터 길을 나선 god 멤버들은 이내 위기를 맞았다. 쉬어갈 카페도, 지나다니는 사람도, 그늘 한 점도 없는 3無 구간에 다다른 것. 

  

무려 9km에 육박하는 마의 구간에 하필 35도까지 치솟는 땡볕에서 걷게 된 멤버들은 점차 지치기 시작했다. 그런 멤버들을 바라보던 박준형은, 음악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기로 결심했다. 

  

박준형이 동생들의 파이팅을 위해 고른 곡은 영화 ‘록키’의 OST. 20년 째 그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록키’의 메인 테마가 흘러나오자 멤버들은 무려 강산이 두 번 바뀔 동안 같은 노래를 듣는 맏형 때문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형의 선곡에 웃음 짓던 멤버들은 이내 힘을 내 질주하기 시작했다. 박준형은 길 한복판에서 푸시업까지 선보이며 강철 체력을 과시하더니, 멀리 보이던 신기루인지 사람인지 모를 ‘형체’까지 따라잡았다는 후문.

  

산티아고 길 위에서 펼쳐진 god 멤버들의 ‘록키 타임’은 1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0-10 17:4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JTBC4 ‘어썸피드’ 아이콘..
[TV/방송]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방구석1열', 고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