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같이 걸을까’ 윤계상, 반전 매력 공개

20년 지기 앞에서만 나오는 엉뚱 발랄 매력




[JTN뉴스 정세영 기자] 배우 윤계상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엉뚱 발랄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1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는 산티아고 순례길을 떠나는 20년 지기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데뷔 20년 차 다섯 god 멤버들은 오랜만에 함께 하는 여정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윤계상은 “아, 좋다!”를 연신 외치며 시작부터 들뜬 모습을 보였다.  20년 지기 멤버들은 온갖 순간에 추임새를 뱉거나 갑자기 소리를 치며 전력질주를 하는 등 엉뚱 발랄한 그의 모습이 익숙한 듯 “드디어 (저 모습이) 나왔다”며 반가워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순례길 출발 당일 “흥분되고 설렌다”던 윤계상은 새벽 2시부터 일어나 준비를 시작했다. 앞으로 신을 양말을 한 켤레씩 세던 그는 사라진 양말 한 짝을 찾아 방 구석구석을 뒤지고, 소풍 전날의 어린아이처럼 밤잠을 설치며 해가 뜨기도 전에 선크림까지 바르며 1등으로 준비를 마쳤다.

  

준비를 끝낸 윤계상이 뒷짐을 진 채 멤버들 사이를 돌며 상태를 체크한 덕에 god 멤버들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깜깜한 새벽 5시 30분에 순례길 첫 발을 내딛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그간 보지 못했던 윤계상의 반전 매력은 10월 1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0-11 16:45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JTBC4 ‘어썸피드’ 아이콘..
[TV/방송]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방구석1열', 고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