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진심이 닿다’ 유인나 캐릭터 티저 공개

유인나, 이동욱 저격(?) 인터뷰 영상...'배틀 케미스트리'




[JTN뉴스 박선후 기자] 2019년 tvN 첫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돼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들고 있다.


오는 2월 6일 첫 방송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이동욱-유인나가 주연을 맡고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심이 닿다’ 측은 유인나 캐릭터 티저 영상(http://naver.me/xfGV0pgD)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완벽주의자 권정록을 저격(?)하는 탑배우 오윤서(본명 오진심)의 인터뷰와 이를 보고 선전포고하는 변호사 권정록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두 사람이 만들 색다른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영상 속 ‘탑스타 오윤서 그녀가 맡은 역할은?’이라는 질문에 ‘우주여신’ 오윤서는 “병적 수준의 완벽 주의자 권정록, 그 밑에서 갖은 고초와 수모를 꿋꿋이 이겨내는 비운의 주인공 역할입니다”라고 대답하며 눈물을 글썽거려 눈길을 끈다. 마치 계모의 구박을 이겨내는 신데렐라의 상황에 빠져 있는 듯한 오윤서의 대답과 표정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이 인터뷰 영상을 사무실에서 보고 주먹을 책상에 꽝 내리치는 권정록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억울한 부분이 있는 듯 “끝까지 법대로 갑시다. 오윤서씨”라고 선전포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부들부들 거리며 꽉 쥔 주먹, 이글거리는 두 눈. 이를 꽉 문 권정록의 표정에서 솟구치는 전투 의지가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진심이 닿다’ 권정록-오윤서 사이에 ‘달콤 살벌 전쟁’이 펼쳐질 것을 예감케 해 심장을 두근대게 한다. 무엇보다 서로를 향해 으르렁대는 두 사람 사이에서 터져나올 ‘싸우다가 정드는’ 배틀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드라마 ‘남자친구’ 후속으로, 오는 2월 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01-11 20:45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네이버 브이라이브, 취향저..
[TV/방송] '진심이 닿다' 이..
[TV/방송] JTBC ‘너의 노래는’, 17..
[TV/방송] ‘진심이 닿다’ OST! 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