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 문근영, “OO선을 넘어요?”

베일에 싸인 여정! 궁금+기대 UP!




[JTN뉴스 박선후 기자] 전현무-설민석-문근영-다니엘 린데만-유병재가 함께하는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이 새로운 차원의 선에 도전을 선포했다.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5자회담’ 티저 예고편 속에는 설민석이 멤버들 앞에서 “OO선을 넘고 싶다”며 폭탄 선언을 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


특히 이를 듣고 도저히 믿을 수 없다는 듯 깜짝 놀란 전현무와 문근영의 반응에 이어 南문재인 대통령과 北 김정은 위원장이 함께 판문점 군사분계선을 넘는 모습까지 담겨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의 특급 스케일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연출 정윤정) 측은 지난 8일 전현무, 문근영, 설민석, 다니엘 린데만, 유병재가 한자리에 모인 ‘5자회담’ 티저 예고 영상을 네이버TV 채널(https://tv.naver.com/v/5301193)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설민석이 “시즌1 때와는 차원이 다르다”면서 “처음 이 프로그램 시작할 때 소원이 뭐였냐면.. 심리적으로, 현실적으로 가장 먼 OO선을 넘고 싶다”고 폭탄 발언을 하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에 문근영이 놀란 토끼눈으로 “OO선을 넘어요?”라고 되묻자 설민석은 “꿈이 현실로..”라면서 “우리 ‘선을 넘는 녀석들’은 위험을 안고 가는 프로였어요”라며 자신감 가득한 모습을 보여줘 기대를 더욱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南 문재인 대통령과 北 김정은 위원장이 지난해 4월 27일 판문점에서 남북 정상 회담을 하기에 앞서 악수를 하고 판문점의 군사분계선을 넘는 모습과 함께 ‘설마.. 이 선?’이라는 자막이 이어져 보는 이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든다.


설민석의 설명을 듣던 전현무는 “여기처럼 위험한 데가 없잖아요!”라며 버럭하더니 이내 “OO에서 OO냉면 먹으면 내가 올해 대상이다”라고 예언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전현무가 던진 농담 섞인 예언이 실제로 벌어질지, 설민석이 넘고 싶다는 ‘OO선’의 실체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임시정부 100주년을 맞아 현재의 대한민국을 둘러싼 선들이 생기게 되기까지의 배경과 숨겨진 이야기, 그리고 새로운 평화의 시대의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현재의 이야기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이번 여정은 ‘믿고 보는 MC’ 전현무, ‘개념 배우’ 문근영, ‘역사 강의의 신’ 설민석, 통일 선배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반전 브레인이자 케미 요정 유병재가 함께 한다.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한반도의 선을 찾아가는 특급 행보와 특급 스케일로 다시 한번 탐사 예능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언더나인틴’ 후속으로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02-10 20:35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네이버 브이라이브, 취향저..
[TV/방송] ‘진심이 닿다’ OST! 제이..
[TV/방송]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
[TV/방송] ‘자백’ 이준호,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