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SKY머슬' 한현민, 긴 팔다리로 복싱 유망주 '등극'

16일 방송서 '복싱' 도전




[JTN뉴스 윤하나 기자] 한현민이 긴 팔다리를 무기로 복싱 유망주로 등극했다.


16일 방송되는 JTBC '위대한운동장:SKY머슬'(이하 'SKY머슬')에서는 멤버들이 기초 체력 강화 및 전신 유산소 운동에 효과가 있는 스포츠 '복싱'에 도전한다. 현재 세계복싱협회(WBA) 여자 슈퍼페더급 챔피언인 최현미 선수가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한다.


최근 진행된 'SKY머슬' 녹화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인턴 코디'로 활약했던 한현민이 정식 코디로 재합류했다. 지난 주짓수 편에서는 종이 인형처럼 내동댕이쳐지며 허당으로 낙인 찍혔던 한현민이었지만, 복싱 편에서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였다. 기본적인 스텝을 익히는 사이드 스텝 훈련에서부터 한현민은 긴 팔다리를 이용해 독보적인 스피드를 뽐내며 단번에 복싱 유망주로 떠올랐다. 또한 마침내 자신의 인생 운동을 찾은 마냥 감격스러워하며 복싱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는 후문.


한편, 운동 코디들은 트레이너 양치승과 함께 운동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서라면 어디든 찾아가는 신개념 이동식 헬스장 'SKY머슬카'를 타고 스포츠 페스티벌 현장을 찾았다. 운동 코디들은 수영, 주짓수, 볼링, 복싱 수업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훈련 스킬로 시민들과 깜짝 대결을 펼쳤다. 특히 지난 수영 편에서 박태환에게 극찬을 받은 운동 코디 박나래는 불꽃 승부욕을 발았다는 후문. 


운동 코디들과 함께 하는 복싱 클래스는 16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위대한운동장:SKY머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3-16 14:38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네이버 브이라이브, 취향저..
[TV/방송] ‘진심이 닿다’ OST! 제이..
[TV/방송]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
[TV/방송] ‘자백’ 이준호,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