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아는 형님'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무대 최초 공개

패티김의 노래 리메이크한 신곡...환상적인 호흡




[JTN뉴스 박선후 기자] 형돈이와 대준이가 패티김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신곡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정형돈과 데프콘이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형돈이와 대준이'로 8년 동안 활동하며 쌓아온 환상적인 호흡을 무기로 큰 웃음을 전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돈이와 대준이는 패티김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신곡 '그대 없이는 못 살아'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무대에 앞서 정형돈은 "이번에 '아는 형님' 출연을 앞두고 급하게 곡을 뽑았다"라며 능청스럽게 아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직접 선곡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노래를 리메이크하고 싶은 이유가 있어, 직접 패티김 선생님을 찾아가 부탁드리고 허락을 받았다는 것.


또한 이날 두 사람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멘트들로 형님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또한 고난도 가사가 잔뜩 들어간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의 라이브 무대에 도전하기도 했다. 흥미진진한 도전에 형님들 역시 집중해서 귀를 기울였다는 후문.


형돈이와 대준이가 전하는 패티김 선생님과의 에피소드는 1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03-16 16:0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연기 스승' 류승..
[TV/방송] ‘차이나는 클라스’, 학생..
[TV/방송] ‘배틀트립’ 노라조, ‘울..
[TV/방송] 양세형, 열일한 스타일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