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요즘애들’, 유재석 당황케한 스파르타 선생님 등장

댄스본능 유재석 마저 “선생님 이 춤은 너무 창피해요” 당황




[JTN뉴스 정세영 기자] 댄스본능 유재석마저 당황하게 한 스파르타 선생님이 등장했다. 

 

17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5MC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창작과 학생들에게 장르별 춤을 전수받아 무대를 꾸민다.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 당시,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은 영화 ‘라라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등장했다. 춤 실력에 감탄하는 MC들에게 학생들은 “대한민국 최고 예술대에서 배운 것들을 토대로 몸치에서 탈출시켜주겠다”고 장담했다. 하지만 스파르타식 강습이 이어지자 춤에 대해서 늘 과한 에너지를 폭발시켜왔던 유재석마저 지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다소 부담스러운 댄스 연기를 본 유재석은 “이 춤은 너무 창피해서 도저히 못하겠다”며 도망을 가기도 했다. 

 

한편, 평소 부자케미를 보여왔던 하온과 안정환은 함께 댄스 퍼포먼스에 도전했다. “박재범 사장님을 동경해왔다”며 숨겨진 댄스 재능을 폭발시킨 하온과 달리, 안정환은 한 박자 느린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 열등생으로 전락하고 말았다. 결국 안정환은 부족한 춤 실력을 보완하기 위해 자신의 무대에 후배 박지성까지 소환했다는 후문이다. 

 

댄스머신으로 거듭나기 위한 5MC의 고군분투기는 1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3-17 16:2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연기 스승' 류승..
[TV/방송] ‘차이나는 클라스’, 학생..
[TV/방송] ‘배틀트립’ 노라조, ‘울..
[TV/방송] 양세형, 열일한 스타일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