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아는 형님’ 진종오, 장난감 총으로 파리 맞히기 도전

야구의 양준혁-마라톤의 이봉주-사격의 진종오, 형님 학교 찾아와




[JTN뉴스 박선후 기자] 사격선수 진종오가 '아는 형님'에서 고난이도 미션에 도전했다.

 

20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스포츠계의 전설들이 출연한다.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 함께 출연 중인 야구의 양준혁, 마라톤의 이봉주, 사격의 진종오가 형님 학교를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강렬한 기운을 풍기며 교실에 등장했다. 강호동은 스포츠 무식자 김희철에게 이들의 대단한 기록을 읊어주며, 씨름과 방송을 모두 섭렵한 ‘씨방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날 양준혁과 이봉주는 선수 시절과는 다른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탁월한 예능감을 뽐냈다. 양준혁은 몸 개그로, 이봉주는 생생한 리액션으로 한껏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상대적으로 낯선 종목인 '사격의 신' 진종오에게는 형님들의 질문 폭탄이 쏟아졌다. 이에 진종오는 여유로운 태도로 가르침을 전수했다는 후문. 

 

이어 형님들은 진종오의 사격 실력 검증에 나섰다. 진종오는 장난감 총을 이용해 점점 작아지는 크기의 표적을 맞히기에 도전했다. 심지어 가장 마지막 표적은 모형 파리로, 형님들은 "멀리서 보면 보이지도 않는다"라며 고개를 내저었다. 진종오는 침착하게 표적을 맞혀 나갔다. 하지만 모형 파리를 눈앞에 두고는 잠시 사격을 멈추며 '히든싱어' 전현무의 ‘광고 큐’에 버금가는 밀당 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

 

과연 진종오의 모형 파리 맞히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07-20 15:1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유희경 작가 "정지훈 ..
[TV/방송] JTBC ‘찰떡콤비’ 박명수 ..
[TV/방송] '이몽', '윤봉..
[TV/방송] '마리텔 V2' 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