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JTBC 신규 예능 ‘GOSTOP(고스톱)’, 올 추석 선보인다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고민, 해답 찾아가는 토크 프로그램




[JTN뉴스 윤보라 기자]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GOSTOP’(이하 ‘고스톱’)이 올 추석에 방송된다.

 

‘고스톱’은 혼자서는 해결 할 수 없는 고민을 익명으로 공개하고, 여러 사람의 경험담과 의견을 통해 해답을 함께 찾아가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MC군단과 100여 명의 방청객은 결혼생활 중 풀리지 않는 고충, 직장생활의 애달픔 등 세기의 난제로 선택의 기로에 선 이들에게 GO 할지, STOP 할지에 대한 방향을 제안한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문제과 각 분야 인물들의 다양한 의견은 이 시대의 고민과 트렌드를 가장 선명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gostop)에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이나 결혼생활 중 풀리지 않는 문제, 어려운 직장생활, 퇴사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필요한 이들의 사연을 모집 중이다. 또한 이를 함께 고민 할 예비부부25쌍 기혼부부25쌍을 방청객으로 초대한다. 

 

‘고스톱’은 ‘냉장고를 부탁해’와 ‘요즘애들’을 연출한 이창우PD가 선보이는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 추석 연휴에 첫 방송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8-14 12:4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오대환, 샤방샤방 화장품 ..
[TV/방송] '악플의 밤' 천명..
[TV/방송]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TV/방송] '전참시' 오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