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놀면 뭐하니’ 유재석, ‘반짝이 VS 럭셔리’ 논쟁!

대한민국 트로트 무대 의상의 산 증인 ‘미스터 최’ 앞 종이인형 변신




[JTN뉴스 윤하나 기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재석이 트로트계 톱 디자이너 ‘미스터 최’의 의상실을 찾는다. 의상실을 빼곡하게 채운 트로트 무대 의상 컬렉션에 눈이 휘둥그레진 유재석의 모습과 여유 넘치는 ‘미스터 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또한 유재석은 뜻밖에 마주친 트로트 선배 배일호와 ‘미스터 최’ 사이 벌어진 ‘반짝이 VS 럭셔리’ 논쟁의 중심에서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2일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유재석이 트로트계 톱 디자이너 ‘미스터 최’와 마주한 모습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이 토끼 눈을 하고 한껏 놀란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그가 찾아간 곳은 남진, 나훈아 등 대한민국 트로트 거물들이 거쳐간 ‘미스터 최’의 의상실이다. 의상실 안을 가득 채운 트로트 음반들과 의상들이 보는 이들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트로트 무대 의상의 산 증인인 ‘미스터 최’는 유재석에게 “제 자존심을 걸고 해드릴게요”라고 남다른 포스를 풍기며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트로트 무대 의상의 신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유재석이 실제로 의상을 맞추러 온 트로트 선배 배일호와 우연히 마주한 모습도 공개된다. 유산슬의 의상 콘셉트를 두고 배일호와 ‘미스터 최’ 사이에 ‘반짝이 VS 럭셔리’ 논쟁이 펼쳐져 과연 유재석은 어떤 선택을 했을 지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투 톤의 반짝이 원단을 두르는가 하면, 금색 용이 휘감은 하늘색 자켓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유재석은 다양한 무대 의상을 입고 벗고를 반복하며 마치 ‘종이인형’이 된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트로트 신인 ‘유산슬’ 유재석과 트로트계 톱 디자이너 ‘미스터 최’의 만남은 오는 2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1-02 17:45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오대환, 샤방샤방 화장품 ..
[TV/방송] '악플의 밤' 천명..
[TV/방송] '전참시' 오대환-..
[TV/방송]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